‘스타라이트 보이즈’ 스테이씨, 스페셜 무대→윤 가이더 활약…최종화까지 빛난 활약
2024 12 30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스타라이트 보이즈’ 최종화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8일 아이치이 인터내셔널을 통해 방송된 오리지널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스테이씨는 ‘Teddy Bear(테디베어)’와 ‘GPT’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스타라이트 보이즈’ 연습생들에게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은 가이더 윤과 연습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스페셜 무대에서 스테이씨는 러블리하고 틴프레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Teddy Bear’ 무대를 꾸민 스테이씨는 올 화이트 스타일링과 함께 전원 센터 비주얼로 무대를 환하게 밝혔다. 러블리한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이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기분 좋은 틴프레시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어진 ‘GPT’ 무대에서는 다채로운 하트가 돋보이는 포인트 안무 ‘하트 춤’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스타라이트 보이즈’를 통해 데뷔 후 첫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멘토로 참여해 연습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 넣었던 윤은 최종회에서도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윤은 “연습생분들이 얼마나 치열하고 열심히 준비했는지 알기에 저 또한 떨린다. 많은 열정을 보면서 저도 더 깨닫는 것들이 있었고 자극받았다. 좋은 기회가 됐다.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윤은 연습생들의 데뷔 평가곡 무대를 보며 즐기는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아낌없는 칭찬과 응원을 보낸 윤은 “너무 감동적이었다. 보면서 하나의 팀 같아서 행복했다. 이게 청춘인가 싶을 정도로 보는 내내 미소가 지어졌다”고 말했다. 연습생들도 윤에게 ‘파워 긍정 폴라리스’라는 상장과 선물을 건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연말까지 꽉 찬 행보를 보이고 있는 스테이씨는 오는 31일 방송되는 MBC ‘2024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