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열린음악회’ 출격…’Bubble’부터 ‘Teddy Bear’까지 ‘상큼 매력’
2023 12 11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0일 방송된 KBS 1TV ‘열린음악회-세계인권선언 75주년’ 편에 출연해 ‘Bubble(버블)’, ‘Teddy Bear(테디 베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틴프레시 매력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의상과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블랙과 핑크로 포인트를 준 시크한 의상과 멤버들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Bubble’ 무대 후 스테이씨는 “오늘 ‘열린음악회’가 세계인권선언 75주년을 맞아 특집으로 하는 것이라고 들었다. 초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와주신 분들도 너무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Teddy Bear’ 무대를 앞두고 “(노래를) 아신다면 같이 따라 부르시면서 신나게 같이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한 뒤 무대를 시작했다. 귀여운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두 무대를 통해 스테이씨만의 긍정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하며 보는 이들의 흥을 돋웠다.
한편, 스테이씨는 최근 ‘MMA 2023′(멜론뮤직어워드)’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 상을 받으며 존재감을 빛냈다. 지난 6일에는 세 번째 일본 싱글 앨범 ‘LIT(릿)’을 발매했으며 오는 15일 개최되는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사진 = KBS 1TV ‘열린음악회’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