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6일 컴백’ 스테이씨, 타이틀곡은 ‘Bubble’…미니 3집 ‘TEENFRESH’ 스케줄러 공개
2023 07 25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16일 발매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스테이씨의 미니 3집 타이틀곡은 ‘Bubble (버블)’이다. 스테이씨는 25일 오리지널, 미주반, 디지팩 버전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앨범 트레일러 필름 및 포토, 3개 버전의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Bubble’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한 뒤 오는 8월 16일 앨범을 발매한다.
또한 이번 앨범의 주제인 ‘아케이드’에 맞춰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마련한다. 오는 26일에는 앨범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Bubble-arcade(버블-아케이드)’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컴백 당일에는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모집 인원 300명에게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스테이씨는 티징 콘텐츠 외에도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매 앨범 색다른 시도와 컬래버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던 스테이씨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TEENFRESH’는 스테이씨가 지난 2월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베어)’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스테이씨는 절정의 ‘틴프레시’ 매력과 함께 오렌지맛 탄산의 긍정 에너지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8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