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대표 걸그룹’ 스테이씨, ‘드림콘서트’ 첫 출격…글로벌 눈도장
2022 06 18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데뷔 후 첫 ‘드림콘서트’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8일 오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제28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RUN2U (런투유)’와 ‘ASAP (에이셉)’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꿈의 무대’인 ‘드림콘서트’에서 ‘RUN2U’와 ‘ASAP’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RUN2U’ 무대에서 스테이씨는 ‘전원 센터’, ‘전원 탑티어’ 수식어를 납득시키는 매력적인 비주얼을 보였다. 사랑스러운 에너지와 함께 포인트 안무 ‘주춤주춤’으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RUN2U’ 무대를 마친 스테이씨는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멤버들은 “‘드림콘서트’에 처음 왔는데, 많은 팬 분들과 함께 하니까 너무 아름답고 기분이 좋다”며 “팬들과 함께 하니까 벅차고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ASAP’ 무대에서는 상큼하고 발랄한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에너지로 글로벌 팬심을 물들였다. 싱그럽고 청량한 분위기, 사랑스러움을 발산한 스테이씨는 포인트 안무 ‘꾹꾹이춤’과 ‘가위 춤’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을 발매하고 ‘RUN2U’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케이콘 2022 프리미어’ 서울과 시카고 무대에 오르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