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4세대 이끌 비현실 비주얼! 미니 2집 콘셉트 포토 2탄 공개 완료…21일 컴백 ‘기대감 UP’
2022 02 13
그룹 스테이씨(STAYC)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3일 0시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시은, 아이사, 재이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멤버별 각각 두 장의 이미지가 차례로 공개된 가운데 사진 속 시은, 아이사, 재이는 웃음기를 싹 지운 차가운 매력으로 화보를 연상케 하는 무드를 완성했다.
먼저 스팽글 디테일의 오프숄더 톱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완성한 시은은 자유분방한 포즈와 눈빛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아이사 또한 도시적이면서도 과감한 스타일링 위로 포토제닉한 포즈와 당당한 에티튜드를 담아내며 화려한 비주얼을 강조했다. 이번에도 트레이드마크인 중단발을 멋스럽게 소화한 재이는 깊이감 있는 눈빛으로 한층 성숙해진 카리스마를 선사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에는 한 편의 하이틴 장르물을 연상케 하는 여섯 멤버의 비주얼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서로를 감싸듯 줄지어 선 여섯 멤버는 6인 6색의 개성이 묻어난 펑키한 스타일링으로 묵직한 포스를 드러내며 미니 2집의 당찬 분위기를 예고했다.
이로써 두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오픈한 스테이씨는 마지막 버전의 콘셉트 공개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에 팬들은 스테이씨가 또 한번 보여줄 무한한 변신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테이씨의 ‘YOUNG-LUV.COM’는 지난해 9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에너제틱한 카리스마, 고급스러우면서도 당당한 아우라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팔색조 매력을 보여준 스테이씨가 무대 위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