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탑티어’ 스테이씨 수민‧세은‧윤, 포텐 터진 비주얼…‘YOUNG-LUV.COM’ 새 콘셉트 ‘기대감 고조’
2022 02 12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2일 0시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수민, 세은, 윤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멤버당 각 2장의 이미지가 공개된 가운데 사진 속 수민, 세은, 윤은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과 당당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수민은 독특한 비닐 소재의 의상과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으며 세은은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며 화려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또한 윤은 뱅 헤어와 퍼 의상으로 압도적인 포스를 발산해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앞서 첫 번째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양극의 매력을 보여줬던 스테이씨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스테이씨는 기존 앨범과는 색다른 매력과 변신을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YOUNG-LUV.COM’은 스테이씨가 지난해 9월 선보인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스테이씨는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버전의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앨범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은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