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컴백’ 사이로, 신곡 콘셉트 포토 속 청량 비주얼+현실남친 케미 ‘기대감 UP’
2021 07 07
남성 보컬 듀오 사이로(415)가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이로(장인태, 조현승)는 지난 6일과 7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저 안녕’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각각 업로드했다.
먼저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장인태와 조현승은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비주얼과 매력을 발산했다. 무심한 듯한 눈빛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미지부터 밝게 미소 지으며 ‘현실남친’ 포스를 뽐내는 이미지까지 두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도 사이로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감 가득한 매력을 발산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두 사람의 친밀한 케미가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조현승, 장인태로 이뤄진 싱어송라이터 듀오 사이로의 새 싱글 ‘그저 안녕’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싱글 ‘소원이 없겠다’ 이후 1년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사이로의 새 싱글 ‘그저 안녕’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