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MMA’ 스테이씨, ‘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 수상 “꿈의 무대 영광”
2021 12 05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1theK Original Contents)’ 수상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존재감을 보였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4일 오후 열린 ‘2021 멜론 뮤직 어워드 (2021 MMA)’에서 ‘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를 수상했다.
스테이씨는 지난 2일 열린 ‘2021 Asia Artist Awards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뉴웨이브’를 수상한 데 이어 ‘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수상하며 글로벌 대세 면모를 입증했다.
스테이씨는 ‘색안경 (STEREOTYPE)’ 무대로 ‘2021 멜론뮤직어워드’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렸다. 화려한 겉모습과 순수한 내면을 표현하며 곡이 가진 메시지를 전한 스테이씨는 완성도 높은 군무와 안경과 속눈썹을 형상화한 포인트 안무 ‘아띵춤’으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으로 K-pop 팬들을 초대했다. AR(증강현실) 효과로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무대로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한 스테이씨는 ‘ASAP (에이셉)’ 무대로 틴프레시 매력을 선사했다. 상큼하고 발랄한 비주얼과 칼군무, 포인트 안무 ‘꾹꾹이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를 수상한 스테이씨는 “예전부터 서고 싶었던 꿈의 무대에 설 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멋진 상 주셔서 감사하다. 스윗 분들 너무 감사하고, 항상 밤낮으로 고생해주시는 하이업 식구 분들, 예쁘게 빛날 수 있게 해주시는 모든 스태프 분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해서 멋진 무대 보여드리는 스테이씨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활동을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