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긍정 에너지” 스테이씨, 크리스마스 맞이 러블리 무대 선사 ‘설렘 UP’
2023 12 26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크리스마스 요정 같은 존재감으로 연말 무대를 빛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5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3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에 출연해 네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Teddy Bear(테디 베어)’ 무대를 펼쳤다.
이날 스테이씨는 VCR 영상으로 색다르게 등장했다. 연말 희망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당장 ‘가요대전’으로 가서 우리의 긍정 에너지를 전달해주자”라고 다짐한 스테이씨는 화려한 변신을 마치고 ‘가요대전’ 공연장으로 향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레드로 포인트를 준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본 무대에 올랐다. 먼저 시은이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당찬 랩으로 무대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스테이씨만의 통통 튀는 틴프레시 매력이 이어졌다. 요정을 떠올리게 하는 스테이씨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표정 연기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했고,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은 중독성을 높였다. 후렴구의 캐럴 느낌을 자아내는 색다른 편곡도 설렘을 배가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올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와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틴프레시)’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세 번째 일본 싱글 앨범 ‘LIT(릿)’을 성공적으로 발매했다.
앨범 활동과 더불어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서울 공연과 미주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내년 1월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2023 SBS 가요대전’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