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32호’ 사이로, 블랙아이드필승 프로듀싱 ‘그저 안녕’ 가사 깜짝 스포
2021 07 05
남성 보컬 듀오 사이로(415)가 신곡 발매에 앞서 감성적인 노랫말 일부를 공개했다.
사이로(장인태, 조현승)는 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9일 발매 예정인 새 디지털 싱글 ‘그저 안녕’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해변에 나란히 서서 시원하게 탁 트인 푸른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사이로 두 멤버의 뒷모습이 담겼다. 보기만 해도 청량감 넘치는 사진 속 배경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사이로가 과연 어떤 분위기의 곡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미지 우측 상단에는 신곡 가사 일부가 적혀있다. ‘그저 안녕 하얗게 가득한 밤 저 바다 너머로 / 그저 안녕 까맣던 밤을 비춰주던 기억들 오랜 밤 모든 시간도 / 그저 안녕 지금 내 맘엔 파도가 일지만 이젠 이젠 이젠 돌아갈 순 없을 테니 뜨거웠던 그때로’라는 감성적인 내용의 노랫말을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사이로는 조현승, 장인태로 이뤄진 싱어송라이터 듀오로, 지난 2019년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정식 데뷔했다. 발라드, R&B, 어반 등 다양한 장르의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여 온 사이로는 지난 2월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 32호 가수로 출연해 탄탄한 실력을 뽐내며 4라운드까지 진출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저 안녕’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싱글 ‘소원이 없겠다’ 이후 사이로가 1년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사이로의 새 싱글 ‘그저 안녕’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