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12월 데뷔 첫 해외 팬미팅 개최 확정! 필리핀 마닐라서 글로벌 행보 ‘시작’
2022 10 13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데뷔 후 첫 해외 팬미팅을 개최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오는 12월 3일 필리핀 마닐라 EVM 컨벤션 센터에서 데뷔 첫 해외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2020년 데뷔 이후 ‘전원 센터’ ‘전원 메인보컬 그룹’ 등의 수식어로 뛰어난 비주얼∙음악적 역량을 증명한 스테이씨는 이번 마닐라 팬미팅을 통해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글로벌 스윗(공식 팬덤명)을 만난다.
최근 국내에서 진행된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을 성료한 스테이씨는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이번 해외 팬미팅 개최를 결정했다. 마닐라 이후 대만 타이베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에서도 팬미팅을 이어가며 전 세계 팬들을 하나로 이끌 계획이다.
‘SO BAD’ ‘ASAP’ ‘색안경 (STEREOTYPE)’ ‘RUN2U’ ‘BEAUTIFUL MONSTER’ 등 역대 히트곡은 물론 스테이씨만의 매력으로 꽉 찬 퍼포먼스로 오랜 시간 동안 팬들과 만나지 못했던 아쉬움을 해소하며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으로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한 스테이씨는 이번 해외 팬미팅 개최로 또 한번 막강한 존재감을 발휘할 전망이다.
한계를 뛰어넘는 음악성으로 본인들만의 장르를 만들어가고 있는 스테이씨의 데뷔 첫 해외 팬미팅 소식에 많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테이씨의 첫 해외 팬미팅은 오는 12월 3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되며, 팬미팅과 관련한 상세 사항은 추후 스테이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