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1년 3개월 만에 단독 팬미팅 확정! ‘STAYC MOVIE CLUB’ 개최
2024 07 17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팬들과 영화 같은 만남을 갖는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오는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을 개최한다.
개최 소식과 함께 게재된 포스터는 영화 동아리를 연상케 하는 편안한 무드로 스테이씨의 일상 속 매력을 예고하며 궁금증과 기대감을 함께 높이고 있다.
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은 지난해 5월 진행된 2023 STAYC FANMEETING [SWITH Gelato Factory]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개최되는 스테이씨의 세 번째 국내 단독 팬미팅이다. 스테이씨와 스윗(팬덤명)이 함께 만들어가는 팬미팅으로, 11개월 만의 국내 컴백을 기다려 준 스윗을 향한 감사한 마음으로 가득 채워질 전망이다.
스테이씨는 지난 1일 데뷔 후 약 3년 8개월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치키 아이씨 땡)’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발칙한 변신으로 거침없는 런웨이를 이어가고 있는 스테이씨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데뷔 첫 정규 1집 발매와 함께 11개월 만의 컴백을 축하하며 팬들과 소중한 여름날의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연출은 STAYC, 주연은 SWITH! 장르는 우리 마음 가는 대로’란 팬미팅 소개글처럼 영화 같은 순간을 떠올리게 할 스테이씨의 팬미팅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단독 팬미팅 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의 티켓 예매는 오는 24일과 25일, 각각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