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윤, 미니 2집 타이틀곡 ‘RUN2U’ M/V속 실험적 의상 화제 ‘얼굴이 다한 스타일링’
2022 02 28
그룹 스테이씨(STAYC) 윤의 콘셉트 소화력에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RUN2U’ 뮤직비디오 속 멤버 윤의 의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RUN2U’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거뜬히 넘어섰고, 일주일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2000만 뷰를 훌쩍 뛰어넘으며 한층 강력해진 틴프레시의 귀환을 화려하게 알렸다. 이와 함께 운동화를 리폼한 윤의 독특한 의상 콘셉트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컴백 전 공개된 티저부터 각종 커뮤니티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이번 의상은 갑옷을 연상케 하는 스타일링으로 윤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운동화를 활용해 한층 화려하게 연출한 스타일링은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되는 윤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이번 앨범이 지향하는 강렬하고 저돌적인 느낌의 콘셉트를 극대화했다.
윤 또한 실험적이면서 파격적인 콘셉트에 파묻히기보다 오히려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스테이씨만의 트렌디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키치한 매력의 하이틴룩부터 신선하고 과감한 콘셉트의 룩까지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데 성공한 윤은 또 한번의 리즈를 경신하며 팬들로부터 ‘K-POP 최고의 비주얼’ ‘윤이 입으면 뭔가 다르다’ ‘윤 얼굴이 다했다’ 등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YOUNG-LUV.COM’은 스테이씨가 탄생시킨 독보적 장르 ‘틴프레시’를 한층 폭넓고 다양한 음악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RUN2U’는 남들이 뭐라해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장르로 거침없이 표현한 곡이다.
한편,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으로 컴백한 스테이씨는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