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데뷔 첫 공식 응원봉 공개…독보적 틴프레시 담은 디자인에 ‘소장 욕구 UP’
2022 06 08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데뷔 첫 공식 응원봉을 선보였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7일 오후 3시부터 위드뮤(WITHMUU)를 통해 공식 응원봉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공개된 응원봉의 투명구 안에는 스테이씨의 컴팩트 로고가 담겨있다. ‘물음표’와 ‘느낌표’를 활용한 컴팩트 로고에는 삶에 대한 호기심, 새로움에 대한 질문들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기있는 도전들로 스테이씨만의 답을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스테이씨 공식 응원봉과 스트랩, 상품 보증서는 물론 구성으로 초도 한정 특전인 포토카드 세트가 포함돼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버튼을 누르는 횟수에 따라 LED 모드가 변경되는 일반모드와 다양한 조명 연출이 가능한 중앙 제어 모드가 추가돼 공연 현장에서 스테이씨의 음악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오픈과 동시에 응원봉을 구매하려는 팬들이 몰려 위드뮤 공식 홈페이지는 갑작스러운 서버 다운 현상까지 일어나 스테이씨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앞서 스테이씨는 데뷔곡 ‘SO BAD(쏘 배드)’를 시작으로 지난해 ‘ASAP(에이셉)’, ‘색안경(STEREOTYPE)’, 2월 발매된 ‘RUN2U(런투유)’까지 연이어 히트를 기록하며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케이콘 2022 프리미어’ 서울과 시카고 무대에 오르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스테이씨는 오는 6월 18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애서 열리는 ‘제28회 드림콘서트’에도 출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